오늘 하루도 최선을

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본문

일상

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

적극적인 삶 2019. 6. 10. 08:33

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 



결제일

카드이용기간

명세서 
추출기준일

일시불 및 할부

현금서비스

1

전전월 18 ~ 전월 17

전전월 결제일() + 1 
~
전월 
결제일()

전월 19

2

전전월 19 ~ 전월 18

3

전전월 20 ~ 전월 19

전월 21

4

전전월 21 ~ 전월 20

5

전전월 22 ~ 전월 21

전월 23

6

전전월 23 ~ 전월 22

7

전전월 24 ~ 전월 23

전월 26

8

전전월 25 ~ 전월 24

9

전전월 26 ~ 전월 25

10

전전월 27 ~ 전월 26

전월 28

11

전전월 28 ~ 전월 27

12

전전월 29 ~ 전월 28

당월 1

13

전전월 30 ~ 전월 29

14

전월 1 ~ 전월 말일

15

전월 2 ~ 당월 1

당월 3

16

전월 3 ~ 당월 2

17

전월 4 ~ 당월 3

당월 6

18

전월 5 ~ 당월 4

19

전월 6 ~ 당월 5

20

전월 7 ~ 당월 6

당월 8

21

전월 8 ~ 당월 7

22

전월 9 ~ 당월 8

당월 11

23

전월 10 ~ 당월 9

24

전월 11 ~ 당월 10

25

전월 12 ~ 당월 11

당월 13

26

전월 13 ~ 당월 12

27

전월 14 ~ 당월 13

당월 15



결제일이 토/일/공휴일인 경우 이후 첫 도래 영업일

※명세서 작성일이 휴무일인 경우에는 전 영업일을 작성기준일로 하며

이 경우 이용기간의 종료일은 명세서 작성일까지로 합니다.



결제일 변경 방법


결제일 변경 방법에는 유선상으로 고객센터 (1588-1688)로 변경 요청을 하거나

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
 결제일 변경 구분
① 늦춤 : 변경전 
결제일의 청구금액을 변경 후 결제일로 뒤로 미루어서 청구
② 당김 : 변경전 
결제일의 청구금액을 변경된 결제일로 앞당겨서 청구

 

■ 유의사항
-
이용대금(연회비 제외)을 연체중인 회원님께서는 
결제일 변경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- CMS
결제계좌회원은 변경전 
결제일 1영업일전부터 결제일 익영업일까지 변경불가합니다.
결제일 변경시 결제일 및 청구금액 유무, 결제기관별 마감시간 등에 따라 결제일 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(
, 해당 
결제일에 청구금액이 없는 경우는 제외)






기업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 안내

신규 또는 결제일을 변경하실 경우 1~27일 결제일중

원하는 결제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 

신규 또는 결제일을 변경하실 경우 1~27일 결제일 중 원하시는 결제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결제일

이용기간
(
일시불/할부)

명세서추출일

1

전전월 9 ~ 전월 8

전월 13

2

전전월 10 ~ 전월 9

3

전전월 11 ~ 전월 10

4

전전월 12 ~ 전월 11

전월 15

5

전전월 13 ~ 전월 12

6

전전월 14 ~ 전월 13

전월 19

7

전전월 15 ~ 전월 14

8

전전월 16 ~ 전월 15

전월 21

9

전전월 17 ~ 전월 16

10

전전월 18 ~ 전월 17

11

전전월 19 ~ 전월 18

12

전전월 20 ~ 전월 19

전월 23

13

전전월 21 ~ 전월 20

14

전전월 22 ~ 전월 21

전월 26

15

전전월 23 ~ 전월 22

16

전전월 24 ~ 전월 23

전월 28

17

전전월 25 ~ 전월 24

18

전전월 26 ~ 당월 25

19

전전월 27 ~ 전월 26

당월 1

20

전전월 28 ~ 전월 27

21

전전월 29 ~ 전월 28

당월 3

22

전전월 30 ~ 전월 29

23

전월 1 ~ 전월 31

당월 6

24

전월 2 ~ 당월 1

25

전월 3 ~ 당월 2

당월 8

26

전월 4 ~ 당월 3

27

전월 5 ~ 당월 4

 

※교통카드 이용내역은 이용건별로 누적되어 결제일별 카드이용기간에 따른 해당 명세서 작성일에 매출이 일괄 발생한 것으로 함

※해당 결제일별 명세서 추출기준일 이내 접수되지 않은 매출은 해당매출 접수일 기준으로 차기월에 청구함.

 

#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카드 콜센터(1588-1688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





Comments